상품후기

뒤로가기
제목

믿고 쓸 수 있는 확실한 AS!

작성자 정현두(ip:)

작성일 2020-10-26

조회 128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올봄에 WRG 5100 구매해서 사용중인데 사용하기 간편하고 성능이 뛰어나서 허리디스크수술후에도 아직 다리 저림이 있는데 이 마사지건 덕분에 저림현상이 많이 나아져서 대만족입니다.

무엇보다 마시지건이라는게 계속 움직이는 기계다 보니 AS받을일이 가끔 있는건 사실입니다. 마사지건을 구매할때도 AS오프라인 매장이 있는지를 꼭 찾아본 것도 어찌보면 웰와이즈를 선택한이유중 하나라고 할까요?^^

작동중 마사지부위 링이 돌출되어 AS를 받으려고 인터넷에 AS접수했는데 답변이 좋지 않아 불만을 갖고 오프라인 본사에 방문했는데 거기 계셨던 공XX님의 너무도 친절하고 세세한 설명에 꼼꼼히 AS부위외에도 봐주시고 거기에 외관 세척까지!

웰와이즈를 선택한 내 자신이 대견했고 잠시나마 불만을 가졌던 제 자신에게 반성하게 되었네요!

믿고 쓰는 웰와이즈 마사지건! 직원 한분 한분의 정성이 느껴지는 최고의 마사지건! 주변에 널리널리 퍼트리고자 글 씁니다. 특히 1~2만원 때문에 저가형마사지건 구매 고민이신 분들, AS 생각보다 중요합니다! 특히 계속 움직이면서 써야하는 마사지건 같은 경우에는요. 직원 한분 한분의 정성을 느끼면서 얼마나 정성스럽게 만들었을지 믿고 쓰는 웰와이즈 강추 입니다!

시흥 본사에 계신 공XX님(실명을 밝혀도 되는지 몰라서요), 바쁘신데 꼼꼼히 친절하게 AS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제품 사용할 수 있어서 좋구요. 덕분에 하루가 즐거웠고 아직 세상엔 훌룡하신 분들이 많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